The Ultimate Guide To 정보이용료현금화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이렇게 정책의 종류들과 이런 정책에 해당이 되었을 때 어떻게 대응을 하는지 말씀드리는 업체는 몇 업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자사는 정직하고 떳떳하게 운영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정책 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라는 등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일단 결제를 받아놓고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를 미리 안내 해주었고 문제가 없다라는 식의 회피를 목적으로 교묘한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 이용 소액결제정책미납 중인 통신사에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 를 받아야 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